송장번호는 [마이페이지]-[나의쇼핑]-[주문목록/배송조회]페이지에서 배송추적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가 되지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옵션을 변경해주세요.
"재배송받을 송장번호는 문자를 통해 전송해드립니다.
혹시 받지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하나의 주문에는 하나의 배송지설정만 가능합니다.
주문을 나누어 각기 다른 배송지를 설정해야합니다."
배송지설정은 [마이페이지]-[나의정보]-[배송지관리]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은 자동화되어 처리됩니다.
시스템의 문제로 누락되어 배송이 되지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혹시 주문이 누락된 것으로 보인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겠습니다.
대표전화 | 1577-6838 |
---|---|
고객센터 운영시간 |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