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주문조회는 우측상단의 회원가입아이콘(사람모양)을 누른 후,
나오는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주문조회의 경우,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번호를 잊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신원확인 후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예정 및 입금확인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을 통해서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특성, 이벤트 등과 같은 주문상황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절차
[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주문취소]-[취소처리]
고객님의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방법 및 환불기간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주문취소 후 담당자의 입금확인 및 본인확인 절차 이후, 고객님의 계좌로 2~5일내 환불됩니다.
계좌이체: 주문취소 후 바로 접수되며, 고객님의 계좌로 1~2일내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카드 승인취소는 바로 접수되나, 카드사에 반영되기 까지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가상계좌: 고객센터로 문의 후 담당자의 본인확인 및 입금계좌 확인 절차 이후, 고객님의 계좌로 2~5일 내 환불됩니다.
*각 기간은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합니다.
무통장입금 및 가상계좌입금
- 입금금액 및 계좌번호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카드, 계좌이체
- 잔액이 부족하지 않은지, 카드정보 또는 계좌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 은행 점검으로 인해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 다시 시도합니다.
*그럼에도 결제가 진행되지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상품할인쿠폰
상품할인쿠폰은 장바구니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탭의 쿠폰적용하기 버튼을 눌러 상품할인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주문할인쿠폰
주문하기 쿠폰은 결제하기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 페이지의 결제정보섹션의 쿠폰조회 및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주문내역을 환불처리하면 미사용처리 되어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에는 할인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결제 취소 후, 재결제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마일리지는 어떤 결제수단을 사용하던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마일리지 + 무통장입금, 마일리지 + 카드 등은 가능합니다.
대표전화 | 1577-6838 |
---|---|
고객센터 운영시간 |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