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창 아래에 있는 아이디찾기 또는 패스워드찾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기능을 통해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메일과 수신거부는 [마이페이지]-[나의정보]-[회원정보변경]에서 메일, 문자 수신거부가 가능합니다.
*단 약관변경, 서비스내용, 주문안내 등과 같은 주요한 내용은 메일 및 문자수신내역과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비회원으로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으로 쇼핑몰을 이용시 회원할인과 맴버쉽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으로 쇼핑몰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후, 탈퇴 즉시 모두 삭제됩니다.
*단 회원가입시 본인인증에 사용된 정보는 NHN본인인증 시스템 내에서 저장되어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회원가입시 사용한 본인인증 정보가, 본인인증 시스템내에 내역이 남기때문에 불가능합니다.
해당 내역을 삭제후, 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문의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문제는 FAQ에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상담원과의 연결을 원할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1:1상담문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상담을 원할 경우, 1577-6383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 1577-6838 |
---|---|
고객센터 운영시간 |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